티스토리 뷰

반응형

천안근교 광덕산 드라이브코스 카페 온더 산자락 메뉴가격

 

친구가 좋아하는 천안근교 광덕산 드라이브코스 카페 온더 산자락

날씨가 너무 좋은날이라 더더욱 좋더라구요!

 

 

광덕산 근처라서 드라이브 코스로 바람쐬며 오기 좋았어요~

 

 

도착!

산아래 카페라 풍경이 너무 좋더라구요

 

 

내부는 요런 느낌

 

아무래도 연령대가 40-50대 위주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젊은이들은 별로 없고 으르신들 위주 

좌석이 다 편해서 좋았어요

 

 

베이커리나 과자류도 있어서 커피랑 먹기 좋네요

 

산자락카페 메뉴판

 

너무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적당선의 가격~

아인슈페너랑 아포가토랑 차를 시켰지요~

 

 

아인슈페너 ㅎㅎ 맛은 괜찮더라구요

산을 보면서 커피를 마시니 이것이 바로 힐링이구나~

 

 

오후라서 카페인이 부담되서 시킨 아포카토

뭐 맛으로 먹나요 분위기 즐기려고 먹는거지 ㅎㅎㅎ

 

이상으로  천안근교 광덕산 드라이브코스 카페 온더 산자락 후기를 마칩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