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쌍용동 먹자골목 노을양념소갈비살 4인 먹고왔어요!

 

 

친구가 맛있는 집을 발견했다면서 데리고 가준 노을 양념소갈비살

쌍용동 먹자골목 안에 있어서 주차는 별로인데 모여서 먹기 좋아요

 

 

 

왼쪽에는 소갈비살집이고

바로 맞은편에는 돼지고기를 파는데 이름이 같더라구요?

같은 사장님이 운영하시는듯?(나의추측)

 

 

깜빡하고 가격표를 안찍었네요?ㅎㅎㅎ

양념소갈비살 900그람이 69,000원 + 야채꼬치1개

450그람이 39,000원이고  + 야채꼬치1개 

150그람 (1인분)에 15,000원

 

우리는 4명이가서 900g 먼저 주문했어요!

 

 

900g 이면 이정도예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나는 소고기ㅠㅠ

 

실석쇠 + 숯불의 콜라보는 뭐 ... 말해모해요!!

너무 맛있떠라구요ㅠㅠ

 

여기는 좋은게 초밥해먹을 수 있게 초밥 4덩어리인가?도 주시고

콘샐러드랑 양배추 샐러드, 그리고 김치찌개가 기본 서비스라서

식사 후에 공기밥만 시키면 완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먹느라 정신팔려서 사진은 별로 없지만 ㅠㅠ

야채꼬치를 같이 구워서 고기랑 먹으면 또 엄청 맛있답니다.

소고기랑 술한잔 하기 좋은 쌍용동 식당 노을소갈비살 

재방문의사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