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메뉴 추천 가격 할인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투썸플레이스의 메뉴와 가격들 그리고 할인카드까지 총 정리해서 공유해보겠습니다. 날이 덥거나 시원해지면 더 많이 찾는 곳이 카페인데요, 잘 모르는 지역에 가면 그래도 대형 프렌차이즈 카페로 가는게 마음이 편합니다. 투썸플레이스는 왠만한 지역에서는 다 찾아볼 수가 있어서 저도 가끔 가는 편입니다.

 

 

 

어딜 가도 투썸은 홀이 넓어서 쉬거나 책보기 딱 좋은것 같습니다.

투썸 메뉴는 어떤게 있을까요?

 

 

가장 기본인 아메리카노 커피는 4100원이고, 라떼는 4600원, 카페모카는 5100원, 그린티라떼 5000원 요거프라페 5800원입니다.

스타벅스와 비슷한가격을 형성하고 있어서 가격면에서는 큰 부담이 안됩니다. 그리고 여기도 스벅과 마찬가지로 디카페인 커피를 추가금액 결제하면 주문이 가능하니 오후에도 밤에도 커피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추천메뉴 

 

개인적으로 깔끔한  아메리카노를 추천드립니다. 투썸은 산미있는 커피와 고소한 커피를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아요.

달달한 음료를 좋아하신다면 티라미수 라떼나 로얄밀크티를 추천드립니다. 밀크티는 당도가 딱 적당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자몽에이드도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할인카드

 

할인카드로는 통신사 제휴로 SKT 할인을 받거나 국민카드 15프로할인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엠포인트를 할인받는 시기도 있었는데 포스팅 작성시점에는 이미 할인이 없어진것 같습니다. 할인 카드는 시기마다 다르니 계산시 직원에게 문의하시면 더 정확할 것 같습니다.

 

이상 투썸플레이스 메뉴 추천 가격 할인 정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