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동탄 롯데백화점 카페 파리크라상 가격 공유

 

안녕하세요. 동탄 롯대백화점 안에 카페가 정말 많은데요, 오늘은 그중에 지하 2층에 있는 파리크라상 카페에 대해서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지하 1층에는 맛있는 식당과 카페 베이커리류가 모여있고 엄청 큽니다. 신나게 쇼핑을 마치고 지하 2층으로 내려와 봤는데 정말 엄청나게 많은 사람이 모여있더군요.

코로나가 잠시 종식된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하

 

 

 

새해 첫 일요일이기도 해서 그런지 지하 2층은 물론 전층이 사람이 북적거렸습니다. 지하1층식당은 말할것도 없구요. 암튼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동탄 롯대백화점 지하2층의 파리크라상입니다.

 

 

동탄 롯데백화점 카페 파리크라상 메뉴가격

 

 

파리크라상은 브런치 메뉴도 주문이 가능하고, 브런치를 주문하면 커피가 제공되며 이건 우유나 탄산으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파리크라상 브런치 메뉴의 가격은 17,000원부터 21,000원 정도이고 백화점 내 브런치 치고 가격이 괜찮은 편인 것 같습니다. 

커피 가격도 보실까요?

 

 

어딜가나 아메리카노 가격으로 물가를 체감하는데요, 동탄 롯백 파리크라상 커피는 아메리카노가 4300원으로 괜찮은 편입니다. 그 외 음료들도 동탄 백화점 치고는 괜찮은 편인것 같습니다. 이래서 사람들이 엄청 몰리나봅니다.

여기 좌석도 넓어서 편하게 친구 만나서 대화하기에도 좋은 장소같습니다.

 

(광고)

 

 

파리크라상의 크로아상은 3200원이네요. 커피랑 곁들여서 먹을 빵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엄청나게 줄 서있는거 보이시나요? 오늘 동탄 롯데백화점은 조금 유명하다 싶으면 거의 줄을 서서 구매하시거나 드시더라구요. 간만에 북적임을 경험해서 좋으면서도 불안했습니다 하하.

 

이상 동탄 롯데백화점 카페 파리크라상 가격 공유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