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천안 직산 맛집 육사시미 한암육회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어제 먹어본 한암육회 따끈따끈한 후기 가져왔습니다. 천안 직산에 어디 육회나 육사시미 맛있는 집이 없나 검색 중이였는데, 지나가던 길에 눈에 띄길래 한번 먹어봤습니다.

 

배달, 포장 위주로 하는 곳이고 저희도 동생이 직접 포장해왔습니다. 육회 250그람+육사시미 150그람 셋트에 38,000원이고 포장시 천원이 할인되어서 37,000원 입니다.

포장은 아주 깔끔하게 되어 와서 기분은 좋은데 생각보다 양이 많지는 않네요?!

 

그람수로 주문을 하다보니 처음 주문하는 사람들에게는 양이 가늠이 안잡힙니다. 지금 보니 이정도의 양은 1인 혹은 2인에 맞고 3-4인이시라면 더 큰 사이즈를 주문하셔야 할 듯 합니다.

 

 

 

그래도 초밥과 다양한 소스까지 같이오니 좋네요.

 

육회는 아주 신선했습니다. 두가지 종류가 있는 것 같은데요, 소금육회와 마늘육회가 있습니다. 오늘 저희는 소금육회로 먹었는데 마늘육회도 후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장 기대한 육사시미가 생각보다 너무 얇고 작아서 조금은 실망했습니다. 하지만 육사시미 입문하시는 분들에게는 딱 좋은 사이즈같습니다. 너무 두껍고 크면 초보자는 부담스러우니.. 전 초보라서 좋았지만 신랑은 작아서 아쉬웠다고 하네요.

신선해야 먹을 수 있는 부위인데, 처음 먹어보는 동생도 맛있다고 잘 먹었습니다.

 

 

특별히 따로 간이 되어있거나 하진 않았던것 같습니다. 육회나 육사시미 올려먹으면 바로 육회초밥이 되니 좋네요.

포장이 너무 깔끔해서 좋지만 한편으로는 낭비되는 플라스틱에 환경보호 걱정이 됩니다.

 

3종류의 소스와 와사비까지 챙겨주셔서 좋았네요.

 

천안 한암육회 처음 먹어봤는데, 맛은 정말 좋았습니다. 다음에 가면 양을 좀 늘려서 주문해야할 것 같아요! 아니면 주문하시면서 3인 혹은 4인일 경우 어느정도 양이 좋은지 사장님께 여쭤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포장하면 할인도 되니 참고하세요.  이상 천안 직산 육사시미 맛집 한암육회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