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천안 데이트 외곽카페 추천 배나무숲 

 

오늘 소개해드릴 천안 데이트 외곽카페는 배나무숲 말그대로 배나무와 함께 커피를 즐기는 곳입니다.

자연과 함께 어우러져서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부모님과도 함께 오면 좋은 곳입니다.

 

지난번 신랑과 처음 와봤는데, 그 때 날씨가 초가을 날씨라 너무 좋았어요

하늘은 파랗고 공기는 좋고 바람은 시원하고

딱 외부에서 커피마시기 좋은 날씨에 오면 제격인 곳입니다.

 

이름 그대로 탐스러운 배가 주렁주렁 열려있는 배나무숲

이 아래에서 커피한모금 마시고 올려다가 배를 바라보고 힐링이 따로 없습니다.

 

늦은 오후가 되니 전체적으로 조명이 켜져서 한층 더 분위기 있는 모습을 자아냅니다.

 

 

 

천안 외곽카페로 좋은 배나무숲은 오전 열시에 오픈, 오후 10시에 닫습니다.

배나무숲은 주차장도 완비되어있어서 주말에 혹은 오후에 드라이브하면서 차한잔 하시기 좋은 것 같아요.

 

지난번엔 빵이 별로 없었는데 오늘은 그래도 있네요

베이커리는 다양하지 않아 아쉽습니다. 보통 이정도의 빵으로는 식욕을 자극하기는 역부족이네요.

지난번처럼 오늘도 차만 주문합니다.

 

 

천안 외곽카페 배나무숲 메뉴판

배나무숲에는 디카페인 음료도 있어서 오후에 커피도 부담없이 마실 수 있습니다.

지난번에 전 유자에이드를 마셨는데 오늘은 날이 꽤 쌀쌀해져서 배나무숲의 시그니쳐 차 중 하나인 배생강차 그리고 자몽티를 골랐습니다.

 

주문이 완료되면 진동벨을 주시네요. 이날 손님이 많은데 혼자 음료를 만드시느라고 고생하시더라구요~

자리에 앉아서 조용히 차를 기다립니다.

 

 

배나무숲에서 커피를 마시면 원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난번엔 산미있는 아메리카노를 마셨었는데 오늘은 일행중 아무도 아메리카노를 선택한 분이 없네요 하하.

 

 

배나무숲 뒷편에도 앉을 수 있는 좌석이 있습니다.

야외 좌석을 많이 만들어놓으셨네요!

 

 

편안한 분위기의 천안 외곽카페 배나무숲

 

우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네요

카라멜마끼아또, 배생강차 두잔, 자몽차 한잔

테이크아웃잔으로 나와서 좀 아쉽긴 하지만, 따듯하게 한잔 하며 좋은 오후시간을 보냈습니다.

천안 데이트코스 고민이시라면 배나무숲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