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동탄 스타벅스 디저트 흑임자크림 케이크 추천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다녀온 동탄 스타벅스, 거기서 먹은 디저트 흑임자크림 케이크 리얼 맛을 리뷰해보려구요. 언제가도 좋은 스타벅스, 디저트도 다양해서 너무 좋아요.

 

 

 

 

제가 간곳은 스타벅스 북오산IC 근처 스벅이였어요. 넓어서 좋지만, 스벅엔 언제나 사람이 많아요.

 

 

한쪽에 자리를 잘잡고 친구와 대화를 나눴어요!

 

스타벅스 흑임자케이크

 

스타벅스의 흑임자크림케이크 비쥬얼 보세요.

 

이 작고작은 케이크가 6천원이 넘는다는 슬픈 사실이지만 ㅠㅠ 친구의 추천으로 먹어본 이 케이크는 완전.. 어른들 입맛과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그런 맛이예요.  같이 먹은 남편은 맛이 없다면서 하하. 남편은 초코맛 디저트가 더 좋다고하네요. 저는 흑임자 맛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어른들이 좋아하실만한 달지 않은 디저트이니 부모님이랑 같이 간다면 추천! 달달한거 좋아하는 초딩입맛을 가지신 분에게는 비추예요.

 

 

디저트에는 역시 아메리카노가 최고예요. 밤이라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로 먹었답니다.

여자분들에게 강추하는 스타벅스 흑임자크림케이크! 한번 드셔보세요!  

이상 동탄 스타벅스 디저트 흑임자크림 케이크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