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디야 커피 메뉴가격 음료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디야 커피 메뉴 가격과 이디야 음료를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동네마다 하나씩은 있어서 쉽게 찾아볼 수 있고 많은 학생분들도 오셔서 음료하나 주문하고 공부하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어딜가도 매장이 넓어서 거리두기하기도 좋고 편하게 쉬거나 공부하거나, 친구들을 만나서 수다떨기에도 좋은 장소인 것 같습니다.

 

 

 

 

거의 스ㅇ 매장과 비슷하게 창가는 이렇게 혼자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라 공부하는 학생들이 즐겨 찾는 자리입니다. 저는 혼자 커피마실때 저런데 앉아서 창밖 구경하는것도 좋아해요. 그 외에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좌석도 많아보입니다.

 

이디야커피 음료메뉴 가격

 

음료 메뉴가 많아서 카페인에 민감한 분들도 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가장 저렴한건 아이스티가 2500원이고, 그 외에도 녹차와 얼그레이, 로즈 자스민티가 2800원, 캐모마일과 페퍼민트가 3천원, 밀크티가 3800원, 전통차가 3900원입니다.

 

이디야 커피 음료메뉴

 

이디야 커피 커피가격

 

 

 

커피메뉴도 정말 다양한데요, 아메리카노가 3200원, 라떼가 3700원, 카푸치노와 아인슈페너가 동일한 가격으로 정말 저렴합니다. 

연유카페라떼 3800원, 카페모카 3900원, 카랴멜 마끼아또 3900원, 아포가토 4500원 입니다. 

콜드브루 메뉴도 다양한데요, 아메리카노가 3700원, 흑당 콜드브루 3700원, 니트로 콜드브루도 3900원입니다.

 

이디야 커피메뉴

그 외에 초콜릿이나 녹차라떼가 3700원, 화이트초콜릿 3700원, 토피넛라떼 4천원, 민트초콜릿 4천원, 고구마라떼 4천원입니다.

아무리 비싸도 5천원이 안넘어가서 부담없이 마시기 좋은 가격입니다.

 

이디야커피 추천메뉴

 

단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연유 콜드브루와 흑당라떼, 달고나 라떼입니다. 달달해서 오후에 당충전하기에 정말 좋은 메뉴입니다.

그리고 단 음료가 싫으신 분들은 아메리카노, 그리고 버블 밀크티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메뉴 하나하나 다 맛이있어서 돌아가면서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이상 이디야 커피 메뉴가격 음료추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