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설 선물 추천 영진어묵 셋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설 선물 추천 영진어묵 셋트 후기를 써보고자 합니다. 연말연초 명절전후로 선물하실일이 많은데요, 이번에 친구로부터 받은 선물이 너무 좋아서 공유해드리려구요. 필요한 물건을 받을 때 비로소 그 선물의 가치가 더 올라가는데요 영진어묵이 바로 그랬답니다. 이건 친구돈친구산 리얼 후기예요!

 

 

 

친구가 선물로 준거라 몇호인지는 모르지만, 아래 어묵수와 종류를 보시고 가늠하시면 될것 같아요.

50년 전통 부산 초량 원조 어묵의 장인이 만들었다는 영진어묵입니다. 포장도 아주 깔끔해요.

 

 

정말 맛있게 먹은 수제 잡채맛 혼합어묵입니다. 마치 동그랑땡 같은 느낌인데요, 어묵 안에 잡채와 야채들이 가득 들어있어서 어묵탕이나 다른 찌개류를 끓일때 한두개만 넣어도 훨씬 맛있어집니다.  고추잡채어묵도 이 자체로 구워서 간장에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유통기한이 짧은게 너무 맘에들었습니다. 친구가 주문할 당시가 이미 12월 중순이였는데 유통기한이 보름도 채 안되는걸 볼수있습니다. 이렇게 짧은 기한이 훨씬 맘에들고, 어차피 냉동해서 먹으면 되니 짧은 유통기한은 크게 상관이없습니다. 방부제가 많이 안들었다는 말이겠죠?

 

 

밀가루 어묵과는 달리 아주 맛있고 텁텁한 맛이 없는 영진어묵. 우동끓일 때 몇개 썰어 넣거나 어묵탕이나 다른찌개류에도 넣으면 맛있고, 이 자체로 볶아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명절선물이나 가족선물 설선물 고민 많으실텐데요, 온가족이 함께 먹을수 있는 영진어묵을 추천드려요.

이상 설 선물 추천 영진어묵 셋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