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디야커피 가격 메뉴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벅 못지않게 많은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이디야커피의 메뉴와 가격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동네마다 하나씩은 다 있고 특히 이디야는 앉는 좌석까지 잘 마련되어있어서 가벼운 마음으로 담소 나누기에도 좋은데요. 어떤 메뉴가 있는지 한번 보실까요?

 

 

 

제가 가본곳은 천안 터미널 바로 맞은편에 있는 이디야커피인데요. 버스시간이 좀 여유있어서 기다려야할때에도 와서 편히 기다리기 좋은 곳 같습니다.

매장도 넓고 국민지원금 역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안에 내부도 꽤 넓은것 같아요. 스벅처럼 창가쪽 1인 좌석도 있어서 부담없이 혼자 커피 마시기도 좋습니다.

 

이디야커피 가격 메뉴추천

 

 

이디야커피와 음료 가격은 어떻게 형성되어있을까요?

 

아메리카노 3200원 라떼 3700원 아인슈페너 3700원등의 가격으로 형성되어있습니다. 이디아 콜드브루도 있고, 니트로 커피도 있어요. 다른매장 니트로 커피 비싼데 3900원이면 너무나 저렴한 가격이고 여기에 300원을 추가하면 디카페인 카페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흑당라떼는 3300원이고 버블흑당라떼는 4300원입니다. 개인적으로 버블흑당라떼 추천드려요. 정말 맛있고 제가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이디야 메뉴는 다른 음료 메뉴도 다양한데요, 블랜딩티, 과일차 아이스블랜딩티도 있고 플랫치노도 3500원에서 4200원사이 가격, 쉐이크도 4500원 전후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디야도 다른 음료 역시 기본 이상은 하니 부담없이 선택해보셔도 될것 같아요.

 

커피메뉴에서 추천메뉴는 아인슈페너, 논커피 메뉴 추천메뉴는 버블흑당라떼입니다. 혹시 단맛이 싫으시면 주문하시면서 시럽을 줄여달라고 하세요.

이상 이디야커피 가격 메뉴추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